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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동남아 시장 타깃 마케팅 추진

기사승인 2019.12.12  13:4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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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먹방투어, 제주관광공사 제공>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이 본격 추진됩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10일부터 모레(14일)까지 말레이시아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13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번 팸투어는 먹방 콘셉트의 제주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현지 유명 유튜버 등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가운데 제주맛집 여행과 먹방 콘텐츠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 제주 겨울철 관광과 무슬림 친화 음식점을 홍보하기 위해 현지 온라인 미디어와 블로거를 초청해 취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병철 기자 taiwan0812@hanmail.net

<저작권자 © 불교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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