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BBS 만공회, 글로벌 미디어 도약 이끄는 마중물

기사승인 2020.11.25  17:12:29

공유
default_news_ad1

 

 

< 앵커 >

BBS 불교방송의 자발적 후원 공덕주들의 모임 만공회는 출범 5주년을 맞아 동참자 8만명을 넘어서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BBS 불교방송은 만공회 공덕주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전경윤 기잡니다.

 

< 리포터 >

방송 포교를 위해 월 만 원 이상을 보시하는 후원 공덕주들의 모임 만공회는 지난 2015년 12월 16일 공식 출범이후 5년만에 동참자 8만 명을 훌쩍 넘어서며 방송 포교 불사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성재가불자 모임 불이회 창립자인 고 윤용숙 회장,실상화 보살이 설립한 재단법인 보덕학회가 만공회에 1억원 이상을 한꺼번에 후원하는 우담바라 보시에 동참했습니다.

좋은 콘텐츠로 방송포교불사를 지속하라는 불자들의 발원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문덕스님/천태종 총무원장

[각계의 성원속에 단일 언론사를 후원하는 최대 규모의 조직으로 급성장한 것은 부처님의 가피일 것입니다. 저 또한 종도들과 함께 진심으로 측하합니다.]

도진정사/진각종 통리원장

[한국 불교의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들어선 제31대 집행부는 방송 포교에 대한 관심을 갖고 후원하면서 종단과 한국 불교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BBS 불교방송은 만공회의 공덕으로 불교상담개발원과 불광미디어, 동국대일산병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방송 포교의 역량을 강화하고 서귀포중계소 개국,유튜브 신규채널 개설 등으로 방송망도 꾸준히 확대해왔습니다.

홍파스님/관음종 총무원장

[만공회를 통해서 더욱 발전할 수 있고 불교방송이 자리할 수 있는 그런 한해가 되기를 바라면서 다시 한번 축하를 드립니다.]

호명스님/태고종 총무원장

[앞으로도 만공회가 BBS 불교방송의 발전을 이끄는 중심 역할을 계속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불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을 당부드립니다.]

만공회 공덕주들은 코로나19 등으로 급속히 얼어붙은 광고시장 등 어려운 여건속에서 BBS 불교방송을 외호하는 든든한 자산이 되고 있습니다.

인선정사/총지종 통리원장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불교방송의 제2의 도약을 기원하며 총지종도 창종 반세기를 맞아 종단과 한국 불교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BBS 불교방송은 고품격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졔작해 한국 불교의 위상을 높이는 글로벌 미디어로 한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준비에 속도를 내기로 했습니다.

이선재/BBS 불교방송 사장

[BBS를 진심으로 격려하고 동참해주시는 한분 한분의 정성을 소중히 여기고 세상을 이롭게 하는 맑고 향기로운 방송, 방송 포교를 선도하는 불교방송이 되도록 끊임없이 정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스탠딩]BBS 불교방송은 만공회의 원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힐링과 위안을 주는 매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습니다.

BBS 뉴스 전경윤입니다.

영상 취재 장준호

 

전경윤 기자 kychon@chol.com

<저작권자 © 불교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set_A2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ad44
ad36

BBS 취재수첩

item41

BBS 칼럼

item35

BBS <박경수의 아침저널> 인터뷰

item58

BBS 기획/단독

item36

BBS 불교뉴스

item4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