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음악으로 전하는 생명나눔의 소중함

기사승인 2020.10.17  20:30:51

공유
default_news_ad1

 

음악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생명나눔의 소중한 의미도 되새기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불교계 장기기증운동단체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오늘 오후 남양주 불암사에서 장기기증 희망등록자와 후원회원, 자원 봉사자,시민들을 위한 제12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치유와 희망’을 주제로 진행됐고 BBS 불교방송 ‘마음대로 라디오’ 진행자 주석스님의 사회로 그룹 ‘자전거 탄 풍경’과 주병선,김수빈, 마하무용단 등의 공연과 행복나누리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 공연 등이 펼쳐쳐 시민들은 깊어가는 가을 산사의 정취를 흠뻑 즐겼습니다.

음악회에 앞서 장기기증 희망등록과 생명나눔 실천에 앞장선 봉사자와 후원자들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고 어려운 형편으로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환우들에게는 치료비가 전달됐습니다.

이와함께 힘든 여건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학인 스님과 대학생, 중고등학생 등에 대한 일면 장학금 전달식과 생명나눔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고 법인발전기금 전달식이 이어졌습니다.

일면스님/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생명나눔과 함께 하는 산사음악회는 단순히 문화공연을 즐기는 자리가 아니라 생명의 소중함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한 자리입니다.]

불암사 경내에서는 장기기증 희망등록 캠페인과 국화 축제도 열려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관람객을 100명으로 제한하고, 출입명부 작성, 체온 측정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불암사 산사음악회는 한 해 동안 생명나눔에 동참한 희망등록자와 후원회원, 자원봉사자 등에게 감사를 전하고 장기기증 희망등록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열리고 있습니다.

 

전경윤 기자 kychon@chol.com

<저작권자 © 불교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4
ad36

BBS 취재수첩

BBS 칼럼

1 2
item35

BBS <박경수의 아침저널> 인터뷰

1 2
item58

BBS 기획/단독

1 2
item36

BBS 불교뉴스

1 2
item4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